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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 부캐를 위한 스킬정리 3탄 (워리어)
작성자 : 비단조약돌 (플레이타임 : 0분) 작성일 : 2013.01.02 22:38:00   조회 : 3760   추천 : 3

이미지 없는거 죄송합니다. 솔직히 귀찮거든요 그런거....


<< 워리어 >>


1. 기본공격 - 패스

2. 대검 충격 

 - 전방으로 검기를 날립니다. 사거리 대략 15m

3. 맹렬한 강타 - 몰아치는 강타 - 죽음의 강타 - 광폭의 맹타

 - 기본스킬입니다. 공속이 느린 워리어는 4타가는게 자주있는 일은 아니지요...

4. 혼란의 일격

 -  1인타겟 '넘어짐'효과. 막보에 안통하는게 단점이지만 꽤나 쏠쏠한 스킬

5. 회심의 가르기 - 대지 파열

 - '넘어짐'상태에서만 사용가능. 사실 이거랑 기본스킬이랑 마나대비 데미지 차이도 별로없고.....기왕 넘어뜨린김에 쓰세요

   개인적인 생각으론 안찍어도 될거같아요....

6. 분투의 찌르기

 - 도트뎀 스킬입니다. 도트데미지 계열은 마나대비 데미지가 뛰어나죠

7. 영혼의 일격 - 천지 뒤집기 - 하늘 가르기

 - 순간적으로 많은 딜을 뽑을 수 있습니다. 근데 이것도....안찍어도 될거같아요.... 전 그냥 기본공격이 편하더라구요

   쿨타임 조금 있어요....한 12초에서 15초정도? 재기도 귀찮네요...안찍은 스킬이라

8. 분노의 포효

 - 물공 뻥!

9. 혼돈의 격돌 - 나선 베기

 - 광역 '넘어짐' 그리고 딜링. 좋습니다 여러모로... 몰이사냥때도 좋구요

   이거 쓰고 면역풀리면 혼란의 일격, 면역풀리면 또 쿨이 돌아옵니다. 두개 스킬 번갈아가면서 쓰면 좋아요.... 

   하지만 여전히 막보는 안된다는거...

10. 압도의 맹타

 - mp회복스킬. 확률이지만 잘터지고 은근히 많이차요. 엠걱정 할 필요가 없게 만들어주는 스킬

11. 교활한 방어

 - 피해감소스킬. 40~50퍼정도 감소하는듯 하구요. 말만들어선 좋아보이지만, 15초정도 유지에 쿨타임은 5분

   그리고 스킬을 적에게 맞춰야 발동하는 점에서 완전히 암울한 스킬이죠. 즉시시전도 아니고 '맞춰야'한다니!!

12. 소용돌이

 - 완소 광역기. 연타하면 최대 3회 히트합니다. 혼돈의 격돌로 들어가서 돌면 상당한 딜을 뽑을 수 있습니다.

13. 대지 가르기

 - 또 하나의 광역스킬. 엄청난 데미지를 주는 것은 아니지만 광역기 있다는게 어디에요. 쿨타임은 약 12초

14. 수련강화

 - 일정 확률로 압도하는 힘 효과를 얻고 회심가르기를 사용가능.....응? 회심의 가르기도 별로라니깐!!

   예전에 어떤분이 던전돌면 힘인가 치명인가 계속적으로 상승한다하셨는데 확인못해봤구요

   이 스킬은 그냥 쓰레기라고 생각됩니다. 다른 정보가 있는 분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15. 내면의 의지

 - 치명 2천증가. 15초유지. 쿨타임 약 2분. 이거쓰고 광역쓰거나 배틀쓰면 좋습니다. 

16. 대시

 - 말이 필요한가

17. 배틀모드

 1) 1인타겟 딜

 2) 다수타겟 딜

 3) 1인타겟 강한딜

 4) 다수몹 '넘어짐'효과

 5) 1인타겟 '넘어짐'효과

 6) 자힐





이게 바로 워레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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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수[7]

  • [에크텐시아] 잡초근성 2013.01.05 16:13:42 (플레이타임 0분)
    교활한 방어는 결투할때 쓰면 좋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포실빼고는 결투로 거진 다 이기는데, 그렇더라도 템좋은 분들도 많은게 현실인지라 포블같은 경우 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데 교활한 방어쓰면 쉽게 이겨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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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크텐시아] 허브맛피그 2013.01.03 10:36:54 (플레이타임 0분)
    14번빼고는 쓸만한데... 11번은 쿨탐이 긴게 흠이긴하지만.. 나름하나의 생존기인데..왜 이걸 머라하지?ㅋ 결투할때 11번쓰면 포블다 쓸어버리는데..아마 딸피로 겨우 이기던 상대를 아마 반피이상으로 쳐바를껄여?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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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크텐시아] 비단조약돌 2013.01.03 12:37:58 (플레이타임 0분)
      11번이 즉시시전이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쉬라즈 솔플로 잡을 때 간간히 쓰고, 란타나때 포실이 광역 못끊을거 같을 때 가끔 씁니다만....포실이 잘 끊어주면 웬지 억울해요. 쿨탐도 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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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크텐시아] 비단조약돌 2013.01.03 12:35:56 (플레이타임 0분)
      막상 써놓고 보니 주력딜이 기본스킬말고 쓸게없네요. 7번은 기본스킬보단 순간적인 딜량이 더 크니 그냥 저도 찍긴해야겠어요. 돈이 부족한건 아니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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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크텐시아] 바라보다 2013.01.03 02:08:18 (플레이타임 0분)
    압도하는 힘 발동시 다음 스킬 뎀지 50프로 증가 이런거면 얼마나좋아..ㅋㅋ 그리고 7번에서 말하신 스킬은 나름 딜 뽑는데 좋아요 쿨마다 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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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크텐시아] 죠니블래이즈 2013.01.03 01:57:00 (플레이타임 0분)
    5,11,14는 솔직히 쓸모없는 스킬이죠. 3번만쓰기에는 모션이 너무 지겨워서 쓴다고나해야하나..; 특히 5번과 14번은 심각하게 쓸모없는 스킬이죠. 5번이 데미지라도 좋으면 14번 패시브 스킬이 유용하겠지만, 5번의 데미지가 형편없기에..그다지 쓸모가 없는.,., *수련강화 버그는 수정이 된지 좀 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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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에크텐시아] 비단조약돌 2013.01.03 12:39:02 (플레이타임 0분)
      이 게임은 '특정상황'에서 쓸수 있는 스킬에 성능이 좀 구린듯해요. 특정상황에만 쓸수있으면 효율이 좋아야되는데 차이가 없네요...
      대덧글쓰기[0] 추천[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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