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카발2 오픈베타테스트 2012.11.14 오후 4시

GAME START

로그인

로그인


>
>

구매 착오 및 환불에 관한 카발측 답변 및 소견
작성자 : [에크텐시아] 나르치스 (플레이타임 : 132,634분) 작성일 : 2016.09.03 23:01:24   조회 : 688   추천 : 0

 

안녕하세요. 에크섭에서 블래이드 잼있게 하고 있는 나르치스입니다.

최근 캐쉬템 구매 관련 매우 유감스럽고, 불쾌한 경험이 있어, 답답한 마음에 상담내용 전체를 공개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물론 내일 바로 소비자 센터에 신고도 할 생각입니다. 상담자가 할테면 하라는 식이더군요.

 

 1차 문의 내용입니다.

그래서 홈피 찾아 봤습니다.

전혀 불가능하지 않은 정책이 이미 정립되어 있었네요.

아래는 최종 첨부 내용입니다.

 조사에 협조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이말 참 기분 나쁘더군요 ^^.

이거 돌려 말한거지, 할테면 해봐라. 이거잖아요?

 

제 생각에는 최소한 소비자가 이러저러한 불만을 문의하면, 매크로식 안된다는 답변을

듣고자 함이 아니고, 이런저런 상황에 맞는 대처방안을 서로 모색하고 찾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카발 상담자는 거의 매크로식 답변 및 심지어는 조사에 협조할테니 할테면 해봐라 식이네요. ^^

매우 유감입니다. 기분도 않좋구요. ^^ 상담 참 고자세로 하시네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소비자가 구매 착오로 바로 환불신청했고, 정책 및 방안도 명시되어 있으며,

광고창 보시면, 윙 구매시 혜택이라고 되어 있는데, 착각 안할만 한지, 그런 불만을 얘기했을때

저런 식의 답변을 들으면, 문의를 모하러 할까요?  ㅎㅎ

 

어쨌든 내일 바로 소비자센터에 문의해 봐야겠어요. 저 생각에는 당연히 환불해줘야 되는 내용이며,

기분도 하루종일 언짢더군요.

 

클래스
REDBULL
나르치스 (Lv.56)
에크텐시아|
포스블레이더 |
OneTop
작성한 게시물 보기[1]

댓글쓰기

욕설이나 도배 등과 같이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을 등록하면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byte/ 1000 byte

댓글 수[7]

  • [에크텐시아] 블레이더댄서 2016.09.04 00:25:09 (플레이타임 50,437분)
    나르치스님 마지막 글에 첨부파일 없음으로 나오는데, 저도 문의 많이 넣으면서 첨부파일 확인이 안되서 안건데, 추가문의시 첨부파일 넣는데,파일은 첨부한걸로 보이는데 안 한걸로 접수되드라구여.. 새로 문의 넣으면 첨부파일 바로바로 첨부 되는데.한번 확인하심이...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디스패치 2016.09.04 13:20:01 (플레이타임 15,679분)
    소비자보호원에 진정해도 카발측 답변 거부로 더이상 진행이 어렵다는 답변받고 정말 황당해 한적이 있습니다. 상대측에서 답변거부하면 소보원에서서 법적으로 어떤 제재를 가할수 있는 방법은 없다네요. 완전 배째라식의 운영방식..대단한 카발입니다.신고해라 답변거부하면 그만이다....이런식이죠~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안개마녀 2016.09.04 15:17:57 (플레이타임 47분)
    환불이 안된다 니가 수령을햇자나 아마 소비자 신고한다해도 니 의견은 무시되것당 캐시인벤토리에서 수령한 아이템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이고 법정으로 간다해도 니는 이기지 힘들것당 케쉬템 할때 신중하게 해라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prince 2016.09.04 00:15:16 (플레이타임 37,580분)
    구매착오로 속상하신 맘 이해합니다. 그렇지만 주의사항 마지막 7번에는 7. 캐시인벤토리에서 수령한 아이템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라는 내용도 명시되어 있네요ㅠㅠㅠㅠ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나르치스 2016.09.04 04:14:03 (플레이타임 132,906분)
      그래서 문의란이 있는건데 카발 상담자들은 대화가 안되네요.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레이브 2016.09.03 23:40:27 (플레이타임 80,222분)
    사용을 하지 않았을 시 1주일(14일인가?) 내에 환불 요청할경우 해줘야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소비자 보호법에 기본적인 물품에 대해선 그렇고요 게임상에선 잘 모르겟지만.... 영자도 좀 해주지~ 뭐가 힘들어서 안해주낭..ㅋㅋ 안산다는것도 아닌데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나르치스 2016.09.04 04:12:55 (플레이타임 132,905분)
      그러게나 말입니다.
      대덧글쓰기[0] 추천[0]
영자님아~~~제발좀 2016.09.06 468
한국 MMORPG를 살려야한다 2016.09.03 468

OFF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ON EST PC방에서 접속중입니다.

PC방 쿠폰번호 등록
EST PC방 전용 혜택
- 명예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정복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아비스모 점수 획득량 증가 20%
- 프리미엄 가방 (20칸)
- 원격 추출
- 원격 위탁상점
- 원격 생산
- 원격 우편
- 원격 용병
- 사망 패널티 미적용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