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카발2 오픈베타테스트 2012.11.14 오후 4시

GAME START

로그인

로그인


>
>

카발2 이벤트의 실태
작성자 : [에크텐시아] 화이트 (플레이타임 : 600,814분) 작성일 : 2018.04.26 12:00:34   조회 : 990   추천 : 3


카발2 이벤트의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이번주 정기점검이 끝나고 "사해유적지 전쟁"이란 검파 컨텐츠가 추가 되고, 현재 이벤트가 진행 되고 있습니다.


이벤트에 내용을 보면 <방어전쟁>,<대장벽 돌파>,<사해유적지 전쟁> 검파 진입을 하루에 2번씩 하면 이벤트 상자를 보상으로 주는데요.


상자 보상 내용이 참 좋습니다. "140업코,어빌"에 "상급 업코,어빌" 까지..  추가로 "향상된 상급 업코,어빌" 도 나오는군요.

 

그런데 이벤트 상자를 쉽게 다량으로 획득 하는 방법이 있다면 어떨까요?

 

쉽게 다량으로 얻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첫째 계정이 많으면 가능합니다. 두번째 컴퓨터가 많으면 더 빠르게 가능 합니다.


 총 4번(08시, 16시, 22시 ,00시) 검파진입의 각 30분 참여 시간동안 여러 계정으로 진입 후 접종을 반복하면 다량의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계정안에 3개의 50레벨 이상 케릭이 있다면, 첫번째 케릭 <방어전쟁,대장벽 돌파>, 두번째 케릭 <대장벽 돌파,사해 전쟁>, 세번째 케릭 <방어전쟁,사해 전쟁>


이런 식으로 각 케릭마다 2번씩 검파에 참여하여,  한번에 계정 1개당 -> 상자 3개씩 획득 가능합니다.


직접 3컴으로 테스트 해본 결과 9개의 계정으로 30분동안 총 27개의 상자를 얻을수 있었습니다.


결과는 140 업코,어빌 '4'개를 수령 했네요.  (향상된 상업코,상어빌이 안나온게 아쉽군요)

 

전에 진행 되었던 벚꽃 이벤트도 계정 많으면 보상이 상당했을 겁니다. 제가 알기론 30개 이상의 계정을 가지신분도 몇분 계십니다.


벚꽃 이벤때는 그러려니 했습니다.. 저도 물론 했었고, 레테섬에서 엄청난 케릭으로 작업하시는분들을 보아도 그냥 그러려니 하고 지나쳤습니다.


그러나 이번 이벤트를 또 확인한 순간.. 이벤트 기획을 무슨 생각으로 한건지 싶을 만큼 어이가 없었습니다.

 

운영진에 물어보니 다른 사람 명의의 계정으로 접속하는걸 권장하는건 게시판글 삭제 대상이라고 하는군요.


그런데 이런 이벤트로 다른 사람 계정 접속을 유도하는건 운영진이 아닌가 싶습니다.


한가지 추가 하자면, 카발2 초창기  DAUM 포탈에서 명의 1개로 다수 계정 생성 가능했을때 계정을 다량으로 갖고 계신분도 있습니다. 분명히 운영 실수입니다.


문제가 있으면 문제를 보완하고 최소한으로 해야지, 시간이 흘렀다고 문제를 묻어두고 모르는척 진행하는 기획과 운영이 정말 답답합니다.

 


제가 남이 잘되는게 배아프고 시샘해서 글 올린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을 겁니다.


사실 저도 접속 가능한 계정이 적은 편이 아닙니다. 또한 3컴 이상도 가능합니다.

 

이벤트라 하면 접속률도 중요하고 나름의 운도 따르겠지만, 특정 사람들이 과한 보상을 습득하는 방식보다


여러 사람이 혜택을 누릴수 있도록 진행 되는게 정상적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 글이 열심히 게임 하시는 분들에게는 "모르는게 약이요 아는게 병" 일지도 모르겠지만, 그것도 적당할 때 이지,


"알면 아프지만, 모르면 바보" 일거라 생각되어 글 올려 봅니다.


겜이 산으로 가지 않도록 운영진분들 좀더 꼼꼼하고 면밀하게 이벤트와 운영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끝 -
 

 

 

 

 

클래스
채희
화이트 (Lv.61)
에크텐시아|
프리스트 |
간지
작성한 게시물 보기[15]

댓글쓰기

욕설이나 도배 등과 같이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을 등록하면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byte/ 1000 byte

댓글 수[3]

  • [에크텐시아] 소닉 2018.04.26 13:38:56 (플레이타임 99,653분)
    이것보다 더 심각한 문제점은 지적을 안하시네요~ 1. 세력전쟁 : 이건 몇년째 점수맞추기 30여명 공동1등 유명한 문제점이죠 2. 결투장 : 한달넘게 점수 맞추기 공동1등 아니면 2등 하고있죠 눈에보이는 문제점도 수두룩한데~ 전 그게 더 문제라 생각하는데 저만의 착각일까요?
    대덧글쓰기[2] 추천[0]
    • [에크텐시아] 곰퉁이 2018.04.26 15:20:31 (플레이타임 13,510분)
      복귀자 인데 예전에는 세력 쟁 하는 맛에 겜 했는데...그때만해도 남부 북부 싸움이 치열했죠. 몇 공대씩 붙고 그랬으니...동부는 극소수라 거의 참여하지 않았고...근데 복귀하고 나니 특정 세력 및 특정 길드 또는 특정 소수인원만 하는 쟁이 되었더군요...물론 유저수가 문제이기도 하고 한쪽 세력에 몰리는 경향과 세력간의 세력 스킬의 장단 점도 무시 못하겠죠.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 운영진이 벨런스를 맞춰 나가야 한다고 생각함. 결투장은 답 없더라구여...돈질 해서 템만 맞추면 끝...ㅡㅡ 같은 캐릭끼리 하는 것도 아니고 비슷한 레벨끼리하는 것도 아니고(참고로 복귀하고보니 렙 1~2차이가 어마어마 한것 같더라구여) 그냥 노답임...진짜 운영진이 맨땅에 해딩하듯 겜을 해봐야 할듯...그리고 예전에는 세력쟁하면 공동 랭킹1위? 이런거 없었던 걸루 기억하는데..아닌감?...=ㅅ=;;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소닉 2018.04.26 13:40:11 (플레이타임 99,653분)
      세력전쟁은 사람없으니 이해되고, 결투장은 안하니깐~ 패스 가끔 이런문제점으로 전체창에 언쟁이 종종 보이드러고요~ 불만있음 신고해라~ 전체창에 떠들지말고 ~ 이러면서~
      대덧글쓰기[0] 추천[0]
끼야앙~~ 피크닉가방 2등이돠~ 2018.04.26 593
프레이아레나 공피로로 2018.04.25 593

OFF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ON EST PC방에서 접속중입니다.

PC방 쿠폰번호 등록
EST PC방 전용 혜택
- 명예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정복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아비스모 점수 획득량 증가 20%
- 프리미엄 가방 (20칸)
- 원격 추출
- 원격 위탁상점
- 원격 생산
- 원격 우편
- 원격 용병
- 사망 패널티 미적용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