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카발2 오픈베타테스트 2012.11.14 오후 4시

GAME START

로그인

로그인


>
>

도전 4종 알아보기~
작성자 : [에크텐시아] 칼좀써본 (플레이타임 : 75,344분) 작성일 : 2018.11.19 14:28:28   조회 : 517   추천 : 3

1. 설원 

포실이 아니분이 1넴을 잡을시는 포실은 철벽이나 지휘를 잠시 끄고 동굴로 달리시는게

1넴 잡으시는분이 쫄 어글 달고 가시기 편합니다. 특히나 저렙인 분들이 계실시는

저렙분은 1넴 잡으시는 분과 조금 더 거리를 두시는게 좋아요. 그 외는 특히 문제 될거 없네요.

 

2. 은륜

1넴 키반을 잡을때 따로 잡으시는 분이 안계실때는 도트스킬 있는분은 뒤에서 도트를 안넣으시는게 좋아요.

특히나 포실이 없을시는 키반이 벽근처로 안오는 경우가 있어 쫄이 퍼져 어수선해 집니다.

그리고 저렙님이 있을시는 저렙분 반드시 키반과 쫄 어글 드신분이 벽으로 붙으면 따라들어가 주세요.

가끔 남은 쫄이 저렙분들 보는데 피빠진다고 모인곳으로 안들어가시거나 막보 쪽으로 도망만 가시는데

그러면 쫄들 다 저렙님 쫓아갑니다. 꼭 안쪽으로 같이 점으로 붙어주시는게 좋아요. 다른 딜러분들도요.

특히나 저렙님 피빠진다고 힐주실경우 프리님 힐어글이 있어서 점으로 뭉쳐주시는게 잡기 편합니다.

그리고 쫄이 약간 퍼져있을때 포실님이 계시면 키반에게 회전방패 연계스킬을 쓰시면 쫄이 모여 잡기 편합니다.

그리고 아젤루스는 네스퍼를 잡아야 나오는데 딜러님들 네스퍼는 안잡고 다른 타켓잡고 딜하시는 분이

많이 보이더라구요.특히 에피엘 타겟잡고 딜하시는 분이 많던데 꼭 네스퍼 먼저 잡아주세요.

 

3. 루퍼스

여긴 특히 도트스킬 가지신분이 빨리 잡으실려고 도트를 넣고 뛰니는 경우가 많은데 포실이 있을 경우에는

절대 아이린보다 뒤에서 절대 도트넣지 마세요. 조금이라도 빨리 잡기위해 포실이 땡기는데 다시 되돌아 갑니다.

도트 넣으시더라도 아이린보다 앞에서 뛰실경우 넣어주세요. 오히려 독이 됩니다. 

그리고 막보 잡을시 잡는곳에 두곳이죠. 돌기둥뒤와 터널 안쪽. 그런데 먼저 뛰신분이 계신곳으로 점으로

뭉쳐주시는게 잡기 편합니다. 특히나 블레님들 파도베기 시전하고 바로 때리시는데 파도베기효과중에 느려짐효과가 있어

블레님이 어글먹고 나머지분들 광치는데 바보됩니다. 거리가 멀어 광역딜 안들어가죠.

 

4. 천공

여기는 특히 문제될건 없는거 같고요 될수있으면 점으로 모여주셔서 딜하시면 좋아요.

저렙이라 피빠져서 못 들어가겠다하실수도 있는데 한방에 눕는거 아니시면 저렙분들은 피통도 작으실테니

프리님 치별이면 한방에 피 차니 걱정안하셔도 되요. 특히 버섯돌이 나왔을때 한번에 잡기 힘들어 집니다.

 

 

이상으로 간단한 기본중에 기본만 말씀 드렸는데 딴지 거실분도 분명 계실겁니다.

뭐 지금 딜로 뭔 걱정이야 하시겠지만 이 기본만 지키셔도 최소 몇분은 단축시킬수 있죠~^^

특히나 도전 이벤일경우는 많은 캐릭들 뛰실텐데 중복이면 더 많은 시간 절약이 가능하겠죠?

 

즐거운 게임하시고 득템들 하세요~

클래스
맥심1
칼좀써본 (Lv.50)
에크텐시아|
블레이더 |
길드 없음
작성한 게시물 보기[1]

댓글쓰기

욕설이나 도배 등과 같이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을 등록하면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byte/ 1000 byte

댓글 수[3]

  • [에크텐시아] 아이샤 2018.11.20 02:44:31 (플레이타임 649,382분)
    사실 제 생각은 아니구여...같이 도전 도시는 분들에게 배운거 랍니당 ㅋㅋ...도움 되시기를~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아이샤 2018.11.20 02:43:47 (플레이타임 649,381분)
    딴지 거는 건 아니구여.. 한 가지 추가로 도움글 드리자면/ 루퍼 막보 얘기인데요..저도 첨엔 터널 안쪽으로 몹을 몰아서 잡곤 했는데요..그러다 보니 궁수들이 잘 안오네요...해서 터널 들어가기 전에 위쪽에 보면 살짝 들어 갈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여 !! 그곳으로 들어가면 몹이 거의 다 모이네요.
    대덧글쓰기[1] 추천[0]
    • [에크텐시아] 칼좀써본 2018.11.20 12:24:32 (플레이타임 75,918분)
      네.제가 말한 돌기둥이 아이샤님이 말씀하신 곳입니다. 그리고 터널들어갔을때 궁수들이 안오는건 어글이 다 제대로 안먹혔을 경우 이고요 모두 점으로 모인다면 100% 다 사정권안에 들어와요. 돌기둥도 마찬가지고요, 혼자 해보시면 아실겁니다. 안모이는 경우는 근딜분중 한분이나 프리님이 분명 밖에서 딜또는 힐 하시고 계실겁니다. 근딜은 타격할려고하면 몹을 쫓아가니까요. 쫄들이 따라오는 시간이 각각이라 그럴겁니다. 돌기둥도 모이지 않으면 몹 퍼져요~^^
      대덧글쓰기[0] 추천[0]
운영자님 업데이트 좀 해주세요 2018.11.21 714
윈도우10 다음.온게이트 카발2 안되는분 2018.11.17 714

OFF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ON EST PC방에서 접속중입니다.

PC방 쿠폰번호 등록
EST PC방 전용 혜택
- 명예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정복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아비스모 점수 획득량 증가 20%
- 프리미엄 가방 (20칸)
- 원격 추출
- 원격 위탁상점
- 원격 생산
- 원격 우편
- 원격 용병
- 사망 패널티 미적용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