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카발2 오픈베타테스트 2012.11.14 오후 4시

GAME START

로그인

로그인


>
>

게임 속 세상
작성자 : [에크텐시아] Q인 (플레이타임 : 130,024분) 작성일 : 2022.05.27 21:06:18   조회 : 275   추천 : 0

 게임 !!

참말로 현실 세계와  많이 다르고  내가  어디로 가라면 가고  뭘 말고 싶으면 창에대고 타자채서 올리고  유저들의 제2 세상 일수도 있죠 .또한 내 케릭터에 시간과 금전을 투자하여  이 세상을 지배 하루수도 있는 세계라고도 할수있죠 .

게임하면서 나는 누구한테 도움을 많이 받았을가?  또한 누구를 괴롭히지 않았을까?  내가 처음 가입한 길드는 어느 길드였을까? 내가 즐겁고 행복 할때가 언제 였을까?

게임하면서 가까이 지내던 친구가 외 적이되고 그사람을  보기도 싫고  또한 남이 잘 되고 하면 질투하고 나도  몰으게 욕이 나가고  또한 이런 곳은 정해진 곳이니깐 보면 보는대로 잡으면 된다.. 왜나면 그런 곳 이기때문이라 !!!

  하지만 잠깐이라도 서로서로 참아가면서 하면되는데   모든 게임하는 자들은  즐기려고 게임 하는것이 아니 였을까요? 

게임에는 연령이 없다고 해서 내가  느끼는대로 하면 된다 ....나만 즐거우면 된다.... 

만약 내가 욕하는 분은 누구의 귀한 자식이며  누구의 존경하는 부모  형제들아니겠어요. 애도 아닌  어른들이  부모님들이  자기 자식이 다른 아이들 한태 욕먹고 맞고 있는것을 보면 기분이 어떠했을까? 이 게임도 초창기에는 사람이 많아서 퀘하기도 바빴고 접속하기도 힘들었죠.  쟁했을 때  참 재미있었죠.그리고 새력 올리겠다고  팟티 만들고 적이오면 하다가 같이 잡고  ... 그럴때도 있던 게임이 이젠 몇명이 남았을가요?

이 게임 오래 했다고 할수도 있다고 할수도 있고 많이 안했다 할수도 있는 저도 다른분들이 뭐 어떻게 하든 상관할 입장은  안되지만 게임하면서 매너를 쫌 지켰음 하내요.  마치 사회에서 일하듣이 서로 예의를 가추고 사람된 사람으로요.

내만 즐기려고 하지말고 우리 서로 겜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같이 보셨음 하는 마음으로 글을 남겨봅니다 . 

살기 위해서 사회에서많은 스트레스를 받지만 겜을 접속하면서는 기쁘고 절겁게 지내봅시다 .^^

 남은 유저분들은 영자를 바래는 카발2가 아니라 카발에 미련과 카발의 정으로 하는분들이라 믿습니다 .

힘차고 건강하고 화목한 분들 되세요 ^^


  

클래스
이런이럴수
Q인 (Lv.27)
에크텐시아|
포스블레이더 |
길드 없음
작성한 게시물 보기[1]

댓글쓰기

욕설이나 도배 등과 같이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을 등록하면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byte/ 1000 byte

댓글 수[0]

40부터. 장비는 어떻게 구하나요 2022.05.28 384
잠시쉬다가 작년8월에 복귀해서 다시열심히하는데 사람이 8년전보다없네요 2022.05.27 384

OFF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ON EST PC방에서 접속중입니다.

PC방 쿠폰번호 등록
EST PC방 전용 혜택
- 명예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정복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아비스모 점수 획득량 증가 20%
- 프리미엄 가방 (20칸)
- 원격 추출
- 원격 위탁상점
- 원격 생산
- 원격 우편
- 원격 용병
- 사망 패널티 미적용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