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카발2 오픈베타테스트 2012.11.14 오후 4시

GAME START

로그인

로그인


>
>

북서 블레이더 발스킬 표범무리 벨런스
작성자 : [에크텐시아] 이미 (플레이타임 : 32,031분) 작성일 : 2023.12.24 11:28:56   조회 : 237   추천 : 1

 카발2가 시작할때부터 탈것과 이동속도스킬이나 템들은 전장에 쓰임을 감안해서 기본룰이 있었다. (탈것을 타면 느려지는)

 어빌이 처음 나왔을때 신발강화해서 이동속도 빨라지던거 바로 패치해서 없애버린것처럼.

 자유의지의 문장, 워려 광전사의 의지,심지어 아처 자유발스킬이 생길때도 탈것을 타면 느려지는등 전장을 생각해서 패치되었다.


 북서 표범무리 처음나올때 이 룰이 깨짐

 파티가 아니라도 근처에 있으면 세력스킬이 들어가는것은 북서세력스킬 특성이라 이해가 가지만

 카발2 유일하게 탈것을 탄 상태에서 이동증가가 유지된다는건 전장에서 쓰임새를 생각하지 않은것이고 (초기동부포블스킬이나 불멸처럼) 시간지나면 패치될줄 알았지만, 그냥 유지가 됨. (세력스킬 초기엔 너무 좋은 스킬은 확실히 패치가 됐었음)

 유저들도 던전이나 투기장 돌때 먼거리에 유용하기에, 전장을 빼고 보면 있는게 맞다고 생각해서 별 건의 없었을겁니다.


 세력 전쟁을 놓고 보면 어느 세력이던지 대장벽 가로질러 한두거점이상 가 있어도 북서 표범무리 연속쓰면 어디든 따라가집니다.

 어느거점이든 먼저 칠수 있고, 먼저 가 있을수 있습니다.

 동부스킬은 포실 프리 빼고 너무 너프 먹어서, 저렇게 죽여놓고, 남부 균열? 솔찍히 북서 줄테니 표범무리 공통스킬로 하라고해도 패치는 없을겁니다. 밸런스에 관해서 오랫동안 물어 봤는데,밸런스에 관해선 패치 계획이 없을겁니다.

 당연히 힘든거 알지만 남부공대님들 고생하셧고요. 앞으로 어찌될지 모르지만, 와신풀일때만 한번씩 모이던지하세요 ㅎㅎ

 귀공자님도 안되는거 알았겟지만, 그정도 모은거도 대단한거임, 수고하셧어요  짜 본분들은 힘든거 알겁니다. 은근 스트레스오조. 처음엔 한달만해도 잘한거라 생각했었는데, 은근 말이 안되게 오래햇음.


 이벤트 끝나면 필드 썰렁할꺼 같은데 모두들 올해 수고하셧습니다.

 

 

클래스
천지스
이미 (Lv.17)
에크텐시아|
포스실더 |
길드 없음
작성한 게시물 보기[1]

댓글쓰기

욕설이나 도배 등과 같이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을 등록하면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byte/ 1000 byte

댓글 수[2]

  • [에크텐시아] 둘리 2023.12.25 15:47:29 (플레이타임 1,008,269분)
    ㅋㅋㅋㅋ한때는 밸런스 문제로 싸워대면 패치했었지만 카발2는 밸런스가 문제가 아니에욬ㅋㅋㅋ근본적인 운영 자체를 접은지가 언젠데요~ㅋㅋ시간 지나면 패치가 된다? 무리무리~ㅋㅋ 표범무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오프너 2023.12.24 17:23:02 (플레이타임 52,855분)
    남의 떡이 더 커 보이는 법!! 세력전쟁은 결론만 놓고 보자면 거점을 누가 빠르게 많이 먹느냐가 중요한데 남부 세력의 균열 스킬이 거점에 적용되는 것부터가 밸런스 붕괴입니다. 현시점에서 그나마 북서부 표범무리 스킬이 있기에 남부에 비해서 거점 먹는 속도가 현저히 늦더라도 기동성을 확보하여 거점작 속도를 따라갈 수 있는 거지요.. 북서부의 기동성마저 없어지길 원한다면 대놓고 유리한 밸런스를 선점하여 이기기만 하겠다는 걸로 밖에는 안 보입니다. 거두절미하고 현시점에서는 세력 스킬의 능력치 문제보다는 세력쟁을 참여하는 인원의 수 차이에서 오는 밸런스라고 생각 됩니다. 공정한 세력전쟁을 하기 위해서 남부세력에서 세력전쟁하는 인원을 증원하여 수적 열세를 극복하면 해결 될 문제라고 생각됩니다.
    대덧글쓰기[0] 추천[4]
2023년 되돌아 보면서 2023.12.26 388
남부공대분들에게.. 2023.12.23 388

OFF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ON EST PC방에서 접속중입니다.

PC방 쿠폰번호 등록
EST PC방 전용 혜택
- 명예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정복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아비스모 점수 획득량 증가 20%
- 프리미엄 가방 (20칸)
- 원격 추출
- 원격 위탁상점
- 원격 생산
- 원격 우편
- 원격 용병
- 사망 패널티 미적용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