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크텐시아] 영성지 2013.02.20 02:49:00 (플레이타임 12,857분)
- 인터텟 전화로도 본인확인되게 해 주시죠? 본인 이름으로 인터넷가입된건 되는거 아닌가요? 스마트폰을 일시적으로 사용못하는 사람들은 비번도 못바꾸네요...제 경우는 카발 홈피접속할때마다 비번변경하라고 나와서 바꾸고 싶어도 못바꾸네요
- 대덧글쓰기[0] 추천[0]
알아보자! 주민등록번호 수집제한! | |
---|---|
SOO | 작성일 : 2013.02.15 18:54:55 조회 : 3780 추천 : 0 |
안녕하세요. 크로아 레인입니다.
오늘은 정보통신망 법률 개정에 따라 변경되는 카발2 서비스 이용 방법에 대해
2012년 8월 18일부터 사이트 내 주민등록번호 수집 및 이용 제한되었고
계도기간이 오는 2013년 2월 18일 종료되면서 법률 적용 대상이 되는 카발2에서도
이에 2/15일(금) 사이트 내 관련 페이지가 변경되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아이핀 인증으로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2. 주민등록번호 기반의 본인확인 서비스를 생년월일 기반의 본인확인 서비스로 대체할 예정이며, 대체 이후에는 휴대폰으로만 본인 인증이 가능합니다. (범용공인인증서/신용카드 인증 서비스 제공이 중단됩니다.)
[본인확인 서비스가 적용되어 있는 페이지] ② 서브패스워드 변경 ③ OTP 가입 / 해지 ④ 유료결제 보호자 동의 (만 20세 미만) ⑤ 블럭자 문의, 계정도용 신고 문의
※ 한국인터넷진흥원 홈페이지 우측에 위치한 'i-PIN 신규 발급' 메뉴를 통해 발급 받으세요.
i-PIN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니 더 궁금하신 플레이어님께서는 아래 버튼을 눌러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플레이어님께서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기를 바라며 바뀐 서비스 이용 방식에 대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때에는 언제든지 저희 카발2 운영진에 문의하세요.
감사합니다.
|
|
댓글 수[7]
삼일절 "순국선열의 넋을 기립니다." | 2013.02.28 | 6503 |
GM이벤트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드리고 싶어요!" | 2013.02.14 | 6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