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선물 도착 | |||||||||
---|---|---|---|---|---|---|---|---|---|
GM | 작성일 : 2013.12.03 14:25:54 | ||||||||
안녕하세요. 카발2 운영팀입니다.
프리미엄 판매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한 기념 선물! [1주년] 프리미엄 서비스 구매하시고 다양한 선물도 받으세요~
프리미엄 선물 도착
◈ 이벤트 기간 - 이벤트 프리미엄 서비스 판매 기간: 2013년 12월 3일 ~ 2014년 1월 7일 12시 - 이벤트 상품 수령 기간: 2013년 12월 3일 ~ 2014년 2월 18일 12시
◈ 참여 방법 1. 아이템샵에서 '[1주년] 프리미엄 서비스30일 or 90일'을 구입한다 2. 게임에 접속하여 캐시 인벤토리에 지급된 '선물 30회 수령권'을 수령한다 3. 30일 동안 매일 1번씩 이벤트 페이지에서 '1주년 프리미엄 선물' 쿠폰을 수령한다
※ 주의사항 1. 이벤트 상품 수령 기간은 2013/12/03 ~ 2014/02/18 낮 12시이며 수령 기간 종료 시 상품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2. '선물 30회 수령권'을 획득한 날부터 30일 동안 선물 수령기회가 발생하며 미수령한 날의 기회는 소멸됩니다 3. [1주년] 프리미엄 서비스 30일, 90일은 계정당 제한이 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캐시 인벤토리에서 '선물 30회 수령권'을 수령하시면 자동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단, [1:1문의] > [유료서비스] > [구매환불] 카테고리로 접수해주시면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시 이미 사용한 프리미엄 서비스 시간과 '1주년 프리미엄 선물'은 차감 후 환불됩니다 * 프리미엄 서비스는 기존 환불 규칙을 따릅니다 * 캐시 인벤토리에서 수령한 '1주년 프리미엄 선물'은 환불 시 1개당 500캐시로 환산되며 캐시 인벤토리 미수령, 미사용한 쿠폰의 상태로 존재할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5. '선물 30회 수령권'과 '1주년 프리미엄 선물'은 계정 귀속이며 캐시 인벤토리 및 인벤토리 소유 기간이 존재합니다 6. 이벤트 아이템의 경우 환불 및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카발2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카발2 임시점검 안내(완료) | 2013.12.03 | 892 |
신비한 유물 상자 아이템 판매 종료 안내 | 2013.12.03 | 89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