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 11 사용 시 결제 오류 및 해결 방법 안내(수정완료) | |
---|---|
GM | 작성일 : 2015.06.17 11:16:00 |
안녕하세요. 카발2 운영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
익스플로러 11 사용 시 결제 오류 및 해결 방법 안내
◈ 증상 - 윈도우 계정 이름이 Administrator 이고 익스플로러 11 브라우저에서 결제창 팝업 시 빈페이지가 추가로 보이는 현상으로 정보를 입력해도 캐시 충전이 진행되지 않으며
◈ 임시 해결 방법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하고 “*.cabal2.co.kr”를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로 추가
익스플로러 11을 이용하여 결제 진행 시 오류가 발생하면 위 해결 방법의 참고를 부탁 드립니다.
|
|
6월 16일 점검 및 오류 사항에 대한 보상 안내 | 2015.06.18 | 726 |
카발2 임시점검 안내(완료) | 2015.06.16 | 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