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2 고객지원 강화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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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 작성일 : 2015.07.01 14:17:00 |
안녕하세요. 카발2 운영팀 입니다. 카발2 고객지원 강화에 대한 안내하여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발2 고객지원 강화 안내 ◈ 진행 일시 - 2015년 7월 1일 (수) 14시 이후 부터 ~ ◈ 진행 내용 - 실수로 캐시 인벤토리에서 수령한 캐시 아이템 복구 ◈ 진행 방법 - 캐시 아이템 수령 후 12시간 이내 1:1 문의 접수 * 문의 접수 방법 제목 : 캐시 인벤토리 아이템 복구 일시 : 00년 00시 00분 경 내용 : 복구를 원하시는 아이템 내용 기재 ※ 인벤토리 수령 후 사용한 아이템은 제외 됩니다. ※ 주의사항 1. 구매한 날짜로부터 7일이 경과할 경우 해당 캐시 아이템은 캐시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수령한 캐시 아이템은 사용하지 않고 인벤토리에 유지한채 12시간 내 복구 문의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3. 캐시 아이템을 수령 후 아이템을 개봉하시거나 사용하실 경우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4. 캐시 인벤토리에서 수령하는 즉시 시간이 소모되는 아이템의 경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Ex) 원거리 생산 의뢰 편지 (30일), 휴대용 창고 (30일) 등 5. 묶음형 아이템은 일부 수량만 사용하신 경우에도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앞으로도 플레이어님들의 의견에 귀기울여 보다 즐거운 카발2를 만들어 가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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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7일 정기점검 안내(완료) | 2015.07.06 | 10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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