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카발2 오픈베타테스트 2012.11.14 오후 4시

GAME START

로그인

로그인


>
>

카발2 고객지원 강화 안내
GM 작성일 : 2015.07.01 14:17:00  
안녕하세요. 카발2 운영팀 입니다.
 
카발2 고객지원 강화에 대한 안내하여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발2 고객지원 강화 안내
 
◈ 진행 일시
   -  2015년 7월 1일 (수) 14시 이후 부터 ~
 
◈ 진행 내용
   -  실수로 캐시 인벤토리에서 수령한 캐시 아이템 복구 
 
◈ 진행 방법
   -  캐시 아이템 수령 후 12시간 이내 1:1 문의 접수
        
   *  문의 접수 방법
         제목 : 캐시 인벤토리 아이템 복구
         일시 : 00년 00시 00분 경
         내용 : 복구를 원하시는 아이템 내용 기재
        ※ 인벤토리 수령 후 사용한 아이템은 제외 됩니다.
 
        
※ 주의사항

   1. 구매한 날짜로부터 7일이 경과할 경우 해당 캐시 아이템은 캐시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수령한 캐시 아이템은 사용하지 않고 인벤토리에 유지한채 12시간 내 복구 문의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3. 캐시 아이템을 수령 후 아이템을 개봉하시거나 사용하실 경우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4. 캐시 인벤토리에서 수령하는 즉시 시간이 소모되는 아이템의 경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Ex)  원거리 생산 의뢰 편지 (30일), 휴대용 창고 (30일) 등

   5. 묶음형 아이템은 일부 수량만 사용하신 경우에도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앞으로도 플레이어님들의 의견에 귀기울여 보다 즐거운
카발2를 만들어 가기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월 7일 정기점검 안내(완료) 2015.07.06 1055
7월 1일 홈페이지 점검 안내(완료) 2015.06.30 1055

OFF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ON EST PC방에서 접속중입니다.

PC방 쿠폰번호 등록
EST PC방 전용 혜택
- 명예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정복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아비스모 점수 획득량 증가 20%
- 프리미엄 가방 (20칸)
- 원격 추출
- 원격 위탁상점
- 원격 생산
- 원격 우편
- 원격 용병
- 사망 패널티 미적용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