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게임 채널링 환불 신청 안내(~5/25) | |
---|---|
GM | 작성일 : 2021.03.16 10:21:23 |
안녕하세요. 카발2 운영팀입니다.
2021년 5월 25일 카발2 Daum게임 채널링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2021년 5월 25일 이후부터는 카발2 Daum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Daum게임 채널링 서비스 종료 후 캐릭터 이전이 아닌 환불을 원하시는 플레이어님들께서는 아래 안내해드린 환불 신청 기간을 꼭 확인하신 후 환불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Daum 게임 채널링 환불 신청 안내
◈ 카발2 Daum게임 채널링 서비스 종료 일정 - 2021년 5월 25일(화) 정기점검 후 ※ 2021년 5월 25일(화) 정기점검 이후부터는 카발2 Daum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캐릭터 이전을 원치 않는 카발2 Daum게임 플레이어님에 대한 환불 안내 1. 환불 신청 기간 : 2021년 3월 30일(화) 정기점검 후 ~ 2021년 5월 25일(화) 오전 9시 2. 환불 대상: 2021년 3월 30일 오전 9시 이전에 구매한 유료 아이템 중 캐시 인벤토리에서 수령하지 않은 아이템 및 잔여 프리미엄 서비스 3. 신청 방법 : 카발2 고객센터 > 1:1 문의하기(https://user.cabal2.co.kr/cscenter)에서 환불 신청 접수 4. 환불 일정 : 2021년 6월 1일(화) 5. 지급 방법 : Daum게임 아이디에 Daum캐시 지급 > Daum캐시 환불 내역은 다음 내결제(https://cash.daum.net/)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환불 신청은 캐릭터 이전을 원치 않는 플레이어님에 한하여 접수가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 환불 신청은 캐릭터 이전을 원치 않는 플레이어께만 진행되며, 캐릭터 이전을 진행한 플레이어의 경우 환불이 취소됩니다. - 게임 내 캐시 인벤토리에서 수령한 아이템은 환불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쿠폰 등을 통해 습득했거나 보너스 캐시로 구매한 아이템은 환불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프리미엄 서비스는 부스터 키트, 프리미엄 이용권을 의미합니다. - 운영정책을 위반해 게임 이용이 제한된 아이디는 게임 캐릭터 이전 및 환불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 Daum게임 채널링 ID는 카발2 Daum게임 채널링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게임을 이용하는 ID입니다. - 환불 신청 기간 이후에는 환불 신청이 불가합니다. - 환불과 관련된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시 공지사항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Daum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카발2를 이용하시는 플레이어님들께서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위 안내해드린 내용을 빠짐없이 확인하신 후 환불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스펙업 아이템 할인 판매 안내(~3/23) | 2021.03.16 | 390 |
3월 16일 정기점검 안내(완료) | 2021.03.14 | 3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