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크텐시아] 인장지덕 2014.08.12 18:51:35 (플레이타임 417,774분)
- 옳은 말씀 입니다 방어~포실 딜 ~딜러 힐 ~프리 케릭특성은 개나 줘버린듯 포실도 무서워서 앞에 못 나가겠슴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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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없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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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에크텐시아] 프리스트 (플레이타임 : 255,981분) | 작성일 : 2014.08.12 05:29:18 조회 : 1187 추천 : 12 |
게임 하고는 있지만 존나 재미없다. 이 게임은 rpg게임인데 이번 패치로인해 rpg적 요소를 전혀 찾아볼수가 없게됬다. rpg게임이란게 원래 그게 시간이됬던 돈이됬던 유저가 캐릭터에 투자한만큼, 노력한만큼 강해지고, 그 노력을 바탕으로 다른 유저들의 우위에 설수 있어야 하는데 이번패치로 그딴건 찾아볼수가 없어졌다. 만방이나 이만방이나 그냥 한방. 천오백공이나 이천공이나 그냥 한방. 45템을 풀로낀유저와 50템을 풀로낀유저의 차이는 아주 미묘한 차이만이 있을뿐 전혀 체감할수없다. 유저들에게서 스펙을 올려야할 이유가 사라져버렸다 지금있는템으로도 어짜피 배틀만있으면 누구든 원킬낼수있으니까? 혹은 내가 여기서 방어를 올려도 어짜피 원킬날텐데 ㅋ 내가지금 rpg게임을 하고있는건지, 미니언이 되있는건지 운영진이 소생석 팔기에 급급한건지 그저 원킬에죽고 살아나고 또 원킬에 죽고 마을갔다 다시가서 죽고 살아나고를 반복 오뚜기처럼 저글링처럼 이걸 지금 PVP라고 우리가 하고있는거다. 지금까지 줄곧 인던위주로 운영해왔던 카발2에서는 유저들이 노력으로 타 유저보다 우위에 설수있었던건 높은 스펙과 인던클리어가 주를 이루었었고, 나름 그에대해 만족하고 플레이했던 유저들이 많았었지 이전엔 그저 공만 높이 올리면 되고, 게임 시스템또한 유저들의 몸빵보단 그저 딜만 높으면 모든게 다가능하도록 되있었다지만 이번엔 다르다. PVP 시스템이 대대적으로 업데이트됫고 이 PVP를 게임 메인 컨텐츠로 전면 내세울거면 그에맞게 개선해야할 사항이 한두가지가 아닌데 정작 제일 신경써야할 부분이 제일 간과되고있다. 캐릭터간의 PVP 벨런스. 세력레벨이 오르면 오를수록 공격력이 5상승하는데, 하지만 정작 올라야할 방어스텟은 아예 신경도안쓰고 그저 피통 30 이 피통 30씩올라가는걸로 올라갈데로 올라가있는 유저들 서로간의 공격력을 카바해야한다니 그게 PVP방어력이됬던 그냥 방어력이됬던 분명히 필요해야하는대, 방어를 올리나 마나 걍 원킬ㅋ 세력계급 100이되서 대공이되도, 결국엔 근위병과 큰 차이가없음. 어짜피 둘다 원킬 투킬 어찌됫든 유저들끼리 나는 쟤한테 맞아서 존나아픈데 쟤는 왜 피가 안달지? 딜을 좀더 끌어올려야겠다, 몸빵좀 늘려야겠다.. 라는 생각으로 인던템 파밍이던 쟁템 뽑기던, 업코질이던 해야할 명분과 목표가 생겨야하는데, 그딴거없음 운영진이 말하는 컨트롤하는맛?? 그딴거없음 그냥 누가 먼저 배틀 3번 누르냐의 싸움 세력전 거점 장악도 경악할만큼 존나 재미없는데 기본적인 피브이피도 존나재미없음. 특히 이번패치로 포실들 진짜 할맛안날듯.. 분명 뭔가를 잘못건드린건지 크게 달라졌고 잘못되있는데 운영진은 그저 정상적으로 적용되고있습니다 를 반복 결론은 카발2 개노잼 개선이 필요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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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수[12]
프리스트=필드메딕은 보거라^^ | 2014.08.12 | 315 |
[하늘의소리]님과 어울리는 세력은 어딜까요? | 2014.08.12 | 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