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카발2 오픈베타테스트 2012.11.14 오후 4시

GAME START

로그인

로그인


>
>

세력전쟁하면요
작성자 : [에크텐시아] 미야모토무사시 (플레이타임 : 15,049분) 작성일 : 2015.07.28 11:12:27   조회 : 452   추천 : 3

 

이긴쪽은 버프가 생기는데 지는쪽은 왜 아무런 버프가 안생겨요?

 

원래는 지는쪽에다가 버프를 생성해서 이기는쪽이랑 싸움을 하게 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

 

세력쟁 안하니까 잘모르겠는데 버프가 생기긴한거같은데 다른 필드나 던전에 들어가도 버프가 적용이 안되니까뭐..

 

이건 있으나 마나한 버프아닌가 싶네요.

 

게임은 재미가 있는데,, 사람들도 좋고 운영을 왜이렇게 이상하게 하는지.. 이상함

클래스
벌래
미야모토무사시 (Lv.50)
에크텐시아|
워리어 |
NEXT
작성한 게시물 보기[7]

댓글쓰기

욕설이나 도배 등과 같이 운영정책에 어긋나는 게시물을 등록하면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byte/ 1000 byte

댓글 수[5]

  • [에크텐시아] 트론 2015.07.28 12:19:32 (플레이타임 6,584분)
    승리버프 가 좋은 유저는 승리세력으로 패배버프 가 좋은 유저는 패배세력으로 이동 할것 같군요 24시간 유지만 된다면요?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000 2015.07.28 11:29:37 (플레이타임 887분)
    올소 승리 버프는 승리버프 대로 패패버프는 패배버프대로 24시간 유지를 원 합니다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자산홍 2015.07.28 11:15:35 (플레이타임 133,924분)
    아진짜ㅋㅋㅋㅋㅋ쟁필드가 아니라 던전 기타 필드에서도 버프가 지속되면 그게 이긴 세력의 승리 버프랑 뭐가 다릅니까?승리버프는 승리의 보상이고 와신상담 버프는 "쟁필드"에서 이기라고 주는 버프인거예요.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미야모토무사시 2015.07.28 12:04:11 (플레이타임 15,049분)
      어쨋든 이긴세력은 어딜가도 세력버프 먹고 가는거자나요.
      대덧글쓰기[0] 추천[0]
    • [에크텐시아] 자산홍 2015.07.28 17:29:49 (플레이타임 134,092분)
      [에크텐시아] 미야모토무사시님// 이겨서 받은 〈상〉이라니까요?이기고 지는 것의 차이가 이거라구요. 이겨서 아무런 메리트가 없이 지나 이기나 똑같으면 쟁을 뭐하러해요?지는 쪽에 버프를 주면 쟁이 활성화가 안되잖아요. 이긴 메리트가 있어야 뭐든 할라고 할거 아녜요
      대덧글쓰기[0] 추천[0]
초보( 신규) 포스실더의 질문입니다. 2015.07.28 433
정작 중요한건 안 고치고... 2015.07.28 433

OFF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ON EST PC방에서 접속중입니다.

PC방 쿠폰번호 등록
EST PC방 전용 혜택
- 명예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정복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아비스모 점수 획득량 증가 20%
- 프리미엄 가방 (20칸)
- 원격 추출
- 원격 위탁상점
- 원격 생산
- 원격 우편
- 원격 용병
- 사망 패널티 미적용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