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2 환불 처리 관련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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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 작성일 : 2024.07.23 13:50:56 |
안녕하세요. 카발2 운영팀입니다. 카발2 서비스 종료에 따른 환불 진행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카발2 환불 처리 관련 안내
◈ 환불 안내 1. 환불 일자 1) 2024년 7월 23일 13시 50분 ~ 9월 27일 24시 2. 환불 대상 1) 캐시 인벤토리에서 수령하지 않은 아이템 - 서비스 종료 안내 공지 기준 1년 이내 구매한 아이템 중 수령하지 않은 아이템은 '샵 이용정보 - 환불' 에서 캐시로 환불 가능합니다. (2023년 5월 27일부터 구매 후 캐시 인벤토리에 보관 중인 아이템의 경우 캐시로 환불이 가능하도록 조치 되었습니다) * 보너스 캐시로 구입한 상품은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2) 잔여 프리미엄 - 일반 캐시로 구매한 프리미엄만 환불 가능하며 샵 이용정보 -> 프리미엄 정보에서 잔여 기간 확인 및 캐시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 윙과 같은 아이템이나 보너스 캐시로 구매한 프리미엄은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3) 4월 23일 0시 이후 일반 캐시로 구매한 모든 상품 - 수령 또는 사용한 경우 일괄적으로 캐시로 환불 처리됩니다. - 캐시 인벤토리에서 수령하지 않은 경우 위의 1)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 보너스 캐시로 구입한 상품은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3. 환불 진행 방법 1) 위 2번의 1), 2), 3) 을 모두 진행한 뒤, 최종적으로 남아있는 캐시에 대해 환불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2) 접수 순서에 따라 확인 후 순차적으로 환불됩니다. 4. 환불 접수 방법 1)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문의상담을 통해 접수 - 질문 유형: 유료 서비스 - 캐시 환불 2) 카발2 공식 메일(help@cabal2.co.kr)을 통해 접수 - 공식 메일 접수 시 게임 계정 정보 꼭 적어주세요. 3) 작성 내용 - 은행 - 계좌번호 - 계좌 명의자 - 내용: 잔여 캐시 xxxxx원 * 게임 계정 명의자와 계좌 명의자가 불일치 할 경우 환불 불가합니다. 단, 가족관계증명서를 통해 가족이 확인된 경우 환불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 보너스 캐시는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 보너스 캐시로 구매한 모든 아이템은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 보너스 캐시는 아이템샵 - 내 캐시 잔액에 마우스 오버 시 확인 가능합니다. * 환불된 캐시 금액은 아이템샵 - 캐시 충전 내역 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동안 카발2 를 사랑해주신 플레이어님들에게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 좋은 게임으로 찾아올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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