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카발2 오픈베타테스트 2012.11.14 오후 4시

GAME START

로그인

로그인


>
>

카발2 환불 처리 관련 안내
GM 작성일 : 2024.07.23 13:50:56  

안녕하세요. 카발2 운영팀입니다.


카발2 서비스 종료에 따른 환불 진행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발2 환불 처리 관련 안내

 

◈ 환불 안내


 1. 환불 일자

  1) 2024년 7월 23일 13시 50분 ~ 9월 27일 24시


 2. 환불 대상

  1) 캐시 인벤토리에서 수령하지 않은 아이템

   - 서비스 종료 안내 공지 기준 1년 이내 구매한 아이템 중 수령하지 않은 아이템은 '샵 이용정보 - 환불' 에서 

     캐시로 환불 가능합니다.

    (2023년 5월 27일부터 구매 후 캐시 인벤토리에 보관 중인 아이템의 경우 캐시로 환불이 가능하도록 조치 되었습니다)   

   * 보너스 캐시로 구입한 상품은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2) 잔여 프리미엄

   - 일반 캐시로 구매한 프리미엄만 환불 가능하며 샵 이용정보 -> 프리미엄 정보에서 

     잔여 기간 확인 및 캐시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 윙과 같은 아이템이나 보너스 캐시로 구매한 프리미엄은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3) 4월 23일 0시 이후 일반 캐시로 구매한 모든 상품

   - 수령 또는 사용한 경우 일괄적으로 캐시로 환불 처리됩니다.

   - 캐시 인벤토리에서 수령하지 않은 경우 위의 1) 내용으로 진행됩니다.

   * 보너스 캐시로 구입한 상품은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3. 환불 진행 방법

  1) 위 2번의 1), 2), 3) 을 모두 진행한 뒤, 최종적으로 남아있는 캐시에 대해 환불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2) 접수 순서에 따라 확인 후 순차적으로 환불됩니다.


 4. 환불 접수 방법

  1)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문의상담을 통해 접수

   - 질문 유형: 유료 서비스 - 캐시 환불

  2) 카발2 공식 메일(help@cabal2.co.kr)을 통해 접수

   - 공식 메일 접수 시 게임 계정 정보 꼭 적어주세요.

  3) 작성 내용

   - 은행

   - 계좌번호

   - 계좌 명의자

   - 내용: 잔여 캐시 xxxxx원

   * 게임 계정 명의자와 계좌 명의자가 불일치 할 경우 환불 불가합니다.

    단, 가족관계증명서를 통해 가족이 확인된 경우 환불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 보너스 캐시는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 보너스 캐시로 구매한 모든 아이템은 환불 대상이 아닙니다.

   * 보너스 캐시는 아이템샵 - 내 캐시 잔액에 마우스 오버 시 확인 가능합니다.

   * 환불된 캐시 금액은 아이템샵 - 캐시 충전 내역 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동안 카발2 를 사랑해주신 플레이어님들에게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더 좋은 게임으로 찾아올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월 30일(화) 서버점검 안내(완료) 2024.07.28 153
7월 24일(수) 온게이트 게임 채널링 서비스 점검 안내 2024.07.22 153

OFF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ON EST PC방에서 접속중입니다.

PC방 쿠폰번호 등록
EST PC방 전용 혜택
- 명예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정복 점수 획득량 증가 20%
- 아비스모 점수 획득량 증가 20%
- 프리미엄 가방 (20칸)
- 원격 추출
- 원격 위탁상점
- 원격 생산
- 원격 우편
- 원격 용병
- 사망 패널티 미적용
닫기